기사 메일전송
KGM, 설 맞이 ‘미라클 설 귀향 시승 이벤트’ 실시 - 4박 5일 무상 체험 제공
  • 기사등록 2026-01-26 16:28:52
기사수정

KG 모빌리티(KGM)가 설 명절을 맞아 귀성·귀향길 차량을 제공하는 ‘미라클 설 귀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GM이 설 맞이 '미라클 설 귀향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미지=KGM 제공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 기간 KGM 주요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무쏘, 무쏘 EV, 액티언 하이브리드,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 4개 차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당첨 고객은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4박 5일간 해당 차량을 무상으로 시승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랜덤 언박싱 형식을 도입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단순 시승을 넘어 색다른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선정 고객은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서울 강남구 헌릉로 717)에서 대형 캡슐 머신을 활용한 랜덤 추첨 방식으로 시승 차량을 직접 뽑게 된다. 

 

또한, 각 차량 트렁크(데크)에는 한우, 굴비, 홍삼 세트, 송이버섯꿀, 과일 등 다양한 귀향 선물이 준비돼 명절 분위기를 높일 예정이다.

 

응모는 1월 26일부터 2월 6일까지 KGM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네이버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만 26세 이상 자동차 운전면허 소지자(운전 경력 1년 이상)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10일 발표된다.

 

KGM은 픽업 모델인 무쏘와 무쏘 EV가 넉넉한 적재 공간과 활용성을 바탕으로 무거운 짐이나 레저 용품 적재에 유리해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액티언 하이브리드와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전기차에 가까운 주행 성능과 우수한 연비 효율을 갖춰 장거리 이동 시 안정적이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넓은 실내 공간으로 가족 이동용 패밀리카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KGM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KGM과 함께 풍성한 명절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1-26 16:28:52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월계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대나무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겨울철새 ‘비오리’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