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고단백·글루텐프리 단백질바 ‘오!늘단백 초코바’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오!늘단백 초코바’는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오!늘단백 밀크초코 스트로베리바’와 ‘오!늘단백 밀크초코 치즈케이크바’다. ‘밀크초코 스트로베리바’는 딸기의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밀크초코 치즈케이크바’는 뉴욕 치즈케이크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하림 오!늘단백 초코바 신제품 2종(밀크초코 스트로베리바, 밀크초코 치즈케이크바)
두 제품은 우유 단백질(동물성), 대두 단백질(식물성), ICBP(분리닭가슴살단백질) 등 3종 복합 단백질을 최적 비율로 설계해 1개당 단백질 16g을 함유했다.
또한, 식이섬유 7000mg 이상을 담아 포만감 유지와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당류는 4g으로 낮춘 반면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프리 제품으로, 식단 관리 중에도 간식이나 디저트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하림은 ‘오!늘단백 초코바’가 맛과 영양, 대중성을 함께 고려해 출시 이후 약 1년간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꾸준히 찾은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스트로베리와 치즈케이크 맛을 더해 선택지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네이버 하림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오!늘단백 초코바’를 포함한 다양한 하림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26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오!늘단백 초코바’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신제품 ‘오!늘단백 밀크초코 스트로베리바’와 ‘오!늘단백 밀크초코 치즈케이크바’는 행사 종료 이후에도 전국 CU 매장과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