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G이니시스-애플, 24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서비스 온라인으로 확대
  • 기사등록 2026-01-06 09:50:12
기사수정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가 애플과의 전자결제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장기 무이자 할부 금융 서비스를 Apple Store 온라인으로 확대한다.

 

KG이니시스는 국내 Apple Store 전 매장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사로,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던 장기 무이자 할부 금융 서비스를 2026년부터 온라인까지 적용한다고 6일 밝혔다.

 

앞서 KG이니시스는 2025년 3월부터 가로수길·여의도·명동 등 전국 Apple Store 매장에서 아이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해당 결제 혜택은 2026년 1월부터 Apple Store 온라인으로 확대 적용된다.

 

온라인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2026년 1월 6일 오전 8시부터 시행됐으며, Apple Store 온라인과 전국 Apple Store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현재 현대카드, 하나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등 5개 카드사가 장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적용 가능한 할부 기간은 6개월, 12개월, 18개월, 24개월이다.

 

할부 기간에 따라 최소 결제 금액도 차등 적용된다. 6개월과 12개월 무이자 할부는 40만 원 이상 결제 시 이용할 수 있으며, 18개월과 24개월 무이자 할부는 120만 원 이상 결제 건에 한해 제공된다.

 

KG이니시스는 이번 장기 무이자 할부 금융 서비스 확대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구매 선택지를 제공하는 한편, Apple Store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매 활성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 애플과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결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결제 영역을 넘어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1-06 09:50:12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월계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대나무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겨울철새 ‘비오리’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