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고객 혜택 대폭 강화한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개최
  • 기사등록 2025-12-19 11:18:32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새해를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한 대규모 할인 행사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2026 삼세페)’를 오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2026 삼세페’는 가전·모바일·IT 전 제품군을 대상으로 하며, 전국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특히 ‘AI 구독클럽’ 이용 고객 증가와 1월에 집중되는 혼수·입주·이사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모델이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한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여러 품목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을 확대했다. 기존 ‘AI 패키지’ 구매 시 대형 가전은 품목당 최대 5만 원, 소형 가전은 품목당 최대 3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했으나, 올해는 2개 이상 AI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존의 두 배 혜택을 적용한다. 이에 따라 모델별 최대 1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된다.

 

특히 ‘AI 구독클럽’을 통해 ‘AI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혜택이 세 배로 확대되는 ‘구독 트리플 혜택’이 적용돼 최대 15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닷컴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등 17개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혼수·입주·이사 수요가 집중되는 1월의 특성을 고려해 관련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행사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서 ‘혼수클럽’ 또는 ‘입주클럽’에 가입한 뒤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8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된다. 특히 혼수클럽 가입 고객이 50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TV, 냉장고, 세탁기 등 9대 가전에 대해 무상 서비스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이사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제휴 혜택을 통해 행사 즐거움을 더했다.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플랫폼 ‘모니모’와 연계해 1월 2일 단 하루 ‘1day 특가’ 이벤트를 운영하며, 모니모 고객은 전용 쿠폰을 통해 삼성닷컴에서 스마트폰, 에어컨, 공기청정기, 인덕션 등 주요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고 모니모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가전제품, 호텔 숙박권, 공연 티켓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행사에 앞서 오는 19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삼세페 사전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알림 신청 후 ‘2026 삼세페’ 기간 중 행사 제품을 200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이 지급된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혼수·입주·이사 고객은 물론 가전 교체를 고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2026 삼세페’가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2-19 11:18:32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프렌치 메리골드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산수유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남천나무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