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연말을 맞아 스테디셀러 제품인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4종(오리지널·청양고추·트러플맛·스위트 바비큐)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고단백·저지방 식재료의 대표품목인 닭가슴살을 한 입 크기로 손질한 뒤, 영하 35℃ 이하에서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 및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의 원료육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하림,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제품 4종
제품은 오리지널, 청양고추, 트러플맛, 스위트 바비큐 등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 없이 조리만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도가 높다.
하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오는 12월 21일까지 해당 4종 패키지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 적용 시 한 봉당 가격은 약 6900원 수준이다.
하림 관계자는 “연말 모임 요리부터 새해 식단 관리까지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닭가슴살은 조리하기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