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기자
샘표가 배추와 무 등 채소가 맛을 더하는 겨울철을 맞아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누구나 손쉽게 갓 만든 김치와 따끈한 수육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에서는 “초보 주부라 김장이 어렵다”, “겨울마다 부모님이 해주시던 김치와 수육이 생각나지만 직접 준비하기엔 부담된다”는 글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김장철의 따뜻한 추억은 있지만 직접 김치를 담그는 과정이 번거롭고 힘들다는 소비자들의 고민이 여전한 분위기다.
샘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를 활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갓 버무린 김치와 따끈한 수육을 즐길 수 있다.
샘표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양파·마늘·액젓·풀 등 김치에 필요한 재료가 한 팩에 모두 담겨 있어 배추와 무 같은 제철 채소와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누구나 약 5분 만에 김치를 완성할 수 있다.
가열하지 않는 ‘프레시 공법’을 적용해 재료 본연의 향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필요할 때마다 신선한 김치를 만들어 먹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함께 선보이는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는 당귀, 천궁, 계피 등 한약재와 대추, 생강, 마늘 등 비법 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제품이다.
물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수준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수육을 완성할 수 있으며, 추가 재료 없이도 깊은 맛을 낼 수 있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샘표는 이번 겨울, 집에서도 다양한 김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자사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 행사를 진행한다.
갓 담근 김치와 궁합이 좋은 수육을 함께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도 할인 판매한다.
샘표 관계자는 “본격적인 김장을 준비하기 부담스러운 소비자들도 새미네부엌 소스를 활용하면 쉽고 맛있게 김치를 만들 수 있다”며, “갓 버무린 김치와 따끈한 수육, 물김치와 고구마까지 어우러진 겨울 한 상을 가족들과 손쉽게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