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네오팜 제로이드, ‘2026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더마코스메틱 부문 2년 연속 대상
  • 기사등록 2026-01-15 14:33:37
기사수정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2026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더마코스메틱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지난 14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으며, 소비재·내구재·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로이드는 다수의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더마코스메틱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제로이드가 ‘2026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더마코스메틱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브랜드 품질과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 및 실제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한 평가에서 제품 신뢰도, 만족도, 재구매 의향, 추천 의향 항목 전반에 걸쳐 경쟁 브랜드 대비 우수한 점수를 기록했다. 이는 제로이드의 제품력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로 이어지며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형성해 왔음을 보여준다.

 

제로이드는 피부과학 기반 처방과 임상 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2002년 론칭된 병의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다. 안전하고 순한 제품력을 앞세워 전국 병·의원을 중심으로 유통되기 시작했으며, 사용 효과에 대한 입소문이 확산되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구매로 이어졌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와 특허받은 피부 보호 기능성 원료 ‘디펜사마이드(Defensamide™)’를 적용한 제로이드는 보습 기능은 물론 약해진 피부장벽을 효과적으로 강화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제로이드는 전국 피부과의 약 70%, 소아과의 80%, 종합병원에는 100% 입점하며 병의원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구축해 왔다. 2024년에는 국내 H&B 채널 1위인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일반 소비자 시장으로 확대했다.

 

올리브영 입점 하루 만에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은 제로이드는 ‘2025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크림 부문 MD’s PICK에 선정되는 등 대중적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네오팜은 2026년을 기점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현재 제로이드는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을 비롯해 영국, 네덜란드, 폴란드, 스칸디나비아 및 발트 3국, 러시아, CIS, 중동 GCC 지역 등으로 수출되며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네오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제로이드를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들의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장벽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을 바탕으로 검증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1-15 14:33:37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월계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대나무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겨울철새 ‘비오리’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