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모 바이 마몽드, 수분·클렌징 신제품 6종 출시 - ‘로지-히알론’·‘민트-AHA’ 라인 확대…다이소 단독 판매
  • 기사등록 2025-10-14 09:47:07
기사수정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를 통해 수분 및 클렌징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미모 바이 마몽드, 로지-히알론 라인 3종/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대표 수분 케어 라인인 ‘로지-히알론 라인’의 3종과 새롭게 선보이는 ‘민트-AHA 클렌징 라인’의 3종으로 구성됐다.

 

‘로지-히알론 라인’은 장미꽃 추출물과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화장 전 피부 결을 정돈하는 대형 면봉형 마스크 ‘로지-히알론 볼 마스크’ ▲입술에 수분광을 더하는 ‘로지-히알론 글로우 립 세럼’ ▲PHA 성분을 함유한 ‘로지-히알론 슬리핑 마스크’ 등 3종이다. 

 

기존 제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수분 결광 관리 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민트-AHA 클렌징 라인’은 민트초 추출물에 AHA 성분을 더해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히 제거하는 클렌징 전문 라인이다. 

 

▲2층상 하이브리드 제형의 ‘민트-AHA 클렌징 오일 인 워터’ ▲촉촉한 수분 필링을 돕는 ‘민트-AHA 필링 젤’ ▲숯 스크럽으로 각질을 관리하는 ‘민트-AHA 팩 클렌저’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미모 바이 마몽드의 신제품 6종은 다이소몰과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0-14 09:47:07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패랭이꽃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포인세티아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천사의 나팔꽃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