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설화수, 미백 신제품 ‘자정앰플세럼’ 출시…인삼 유래 ‘진생엑토인™’ 적용
  • 기사등록 2026-02-04 09:58:03
기사수정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한 미백 신제품 ‘자정앰플세럼’을 출시했다.

 자정앰플세럼/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자정앰플세럼은 설화수가 새롭게 선보이는 미백 라인 ‘자정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진생엑토인™’과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노화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 톤과 색소 침착을 개선해 보다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설화수의 독자 원료인 진생엑토인™은 진생다당체와 엑토인을 결합한 성분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함께 사용할 경우 원료 in vitro 수분 장벽 측정 결과에서 나이아신아마이드 단독 대비 4.17배의 투명 광채 효과를 보였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4주 사용 시 피험자의 96%, 8주 사용 시 100%에서 색소 침착 및 잡티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노란기, 붉은기, 기미, 멜라닌, 투명도, 윤기, 밝기, 다크서클, 수분량 등 총 10개 미백 항목에서도 전반적인 개선이 나타났다. 사용 중단 후 7일이 지나도 색소 침착과 멜라닌, 밝기 개선 효과가 유지되는 등 높은 미백 지속력도 확인됐다.

 

 

제형은 가볍고 포근한 ‘실크 캐시미어’ 질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빠른 흡수로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사용 직후 피부가 즉각적으로 환해지고 윤기가 도는 느낌을 주며, 장시간 보습감이 유지돼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돕는다.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99%의 사용자가 흡수력에 만족했으며, 100%가 사용 후 피부가 환해진 느낌이라고 응답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설화수는 자정앰플세럼을 포함한 ‘자정수’와 ‘자정유액’을 2026년 1월 중국 시장에 먼저 출시했으며, 2월부터는 ‘자정기미코렉터’를 포함한 자정 라인 전 제품을 한국과 아세안, 북미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2-04 09:58:03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월계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대나무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겨울철새 ‘비오리’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