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50% 함유한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더후 비첩 라인이 선보이는 첫 앰풀로, 피부 속 노화 완화에 중요한 NAD를 앰풀 한 방울에 550억 개의 NAD 리포좀(지질 이중층으로 둘러싸인 구형 미세입자) 형태로 담아냈다.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30ml)
NAD는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성분으로, 피부 노화 완화와 탄력 개선에 핵심 역할을 한다. 이번 앰풀에는 NAD 생성 이전 단계 물질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NMN을 함께 배합해 NAD 활성화와 피부 개선 효과를 높였다. 이를 통해 한 번 사용만으로도 모공 부위 탄력, 보습, 윤기, 피부 결 개선 등 스킨 리뉴얼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기존 자사 에센스 대비 3.6배 빠르고 깊은 흡수를 자랑한다.
특히 더후는 비첩 라인의 대표 제품인 자생 에센스와 앰풀을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장벽이 33% 개선된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더후의 스킨 롱지비티 연구를 집대성한 NAD 파워 앰풀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은 오는 20일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처음 선보이며, 네이버 단독 선론칭으로 10ml 소용량 앰풀 구매가 가능하다. 30ml 본품 구매 시에는 소용량 앰풀, 에센스, 크림, 세라믹 괄사 등 4종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후 더후 공식 온라인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면세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