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가 올리브영의 월간 기획전 ‘10월 올영픽’을 통해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선보인다.
올영픽은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이 매월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글린트는 이번 행사에서 ‘Ready to Shine?(빛날 준비 됐어?)’를 주제로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 △멜팅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 등 3종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글린트가 10월 올리브영 월간 프로모션 ‘올영픽’ 기획 제품으로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신제품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는 젤리밤 제형으로 수분감과 발색력을 강화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올리브영 단독 기획에는 K-팝 아티스트들이 선택한 아트피스 브랜드 ‘카우기(KOWGI)’와 협업한 한정 굿즈인 스페셜 케이스와 핸드 미러가 포함됐다.
또 다른 신제품 ‘멜팅 립 앤 치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예진(더클래스모나코 실장)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끈적임 없이 뺨과 입술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핑거팁 어플리케이터로 굴곡진 부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글린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의 인기 컬러 3종(듀이문·밀키문·피치문)과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한 듀얼 브러쉬를 묶은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글린트는 이번 기획을 기념해 아이돌 그룹 리센느와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글린트 관계자는 “10월 올영픽 기획은 아이돌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독창적인 협업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