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가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골프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라운딩 퍼포먼스를 높이는 기능성과 일상에서의 활용성을 동시에 강화한 총 178종(SKU 기준)으로 구성됐다.
젝시믹스 2025 FW 골프 컬렉션 스탠다드 맨즈 하이넥 점퍼(다크그린)
이번 시즌 제품은 클래식하면서도 대담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젊고 세련된 감각을 강조했다. 특히 여성 라인에서는 트위드와 니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고급스러운 질감과 보온성을 갖춘 ‘소프트 트위드 집업 베스트’와 ‘소프트 트위드 플레어 스커트’가 눈길을 끈다. 이들 제품은 UPF 50+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확보했으며, 실용적인 포켓 디테일과 간편한 풀 집업 방식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니트 라인에서는 ‘러플 브이넥 니트 가디건’이 대표적이다. 러플 디테일과 슬림핏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살렸으며, 라이오셀 원단을 사용해 흡습성과 통기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코듀로이, 레더, 플리츠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해 소비자 취향에 맞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남성 라인에서는 탈부착이 가능한 디테처블 아우터, 내구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폴라폴리스 및 니트 소재 제품 등이 출시됐다.
젝시믹스 골프는 그간 디자인뿐 아니라 방수·방풍·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하며 진성 골퍼 수요를 확대해 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골프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성장했다. 회사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높인 이번 FW 제품으로 하반기 매출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론칭 4년 차인 젝시믹스 골프는 이제 필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올해 FW 시즌에도 실속형 골퍼들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으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