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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안, 새 BI 공개…‘1450 고불소 치약’ 출시로 글로벌 도약 박차
  • 기사등록 2025-09-17 10:3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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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의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신제품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을 출시했다.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이번 행보는 고불소 치약 시장 내 리더십을 강화하고 글로벌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의지를 담은 전략으로 해석된다.

 

신제품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1450ppm 고불소 함량을 적용해 충치균을 99.9% 억제한다. 

 

여기에 ‘고불소 2X 코팅’ 기술을 적용해 거칠어진 치아 표면과 손상된 치아를 매끄럽게 유지하고, ‘고불소 딥클린’ 효과로 사용 후 잔여감 없는 상쾌함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메디안은 새 BI 공개를 통해 글로벌 시장과의 소통 강화에도 나선다. 정돈된 디자인과 진화된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향후 치석케어 치약과 고불소 치약을 주력으로 해외 시장 확장을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메디안의 대표 제품인 치석케어 치약은 누적 판매량 3억 개를 돌파하며 국내 ‘No.1 치석 치약’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의약외품 수출실적 톱10에 치석케어 라인 제품 2종이 이름을 올리며 해외 경쟁력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은 현재 쿠팡에서 사전 판매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1일부터는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판매가 시작된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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