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추석을 앞두고 자사 인기 제품을 한데 모은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닭가슴살, 냉동치킨, 캔햄, 보양식, 간식용 제품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하림 ‘2025년 추석 선물세트’ 출시
대표 제품으로는 ‘하림 The 담백 세트’가 있다. 동물복지 인증 농가에서 생산된 닭가슴살을 한입 크기로 손질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오리지널 △갈릭 △청양고추 △트러플 △스위트바비큐 △고추찜닭 등 여섯 가지 맛을 선보인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캔햄을 건강하게 재해석한 닭가슴살햄 ‘챔’ 세트도 눈길을 끈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냉장 숙성해 만든 저지방 고단백 제품으로, 오리지널·할라피뇨·더블치즈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또한 외식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한 ‘하림 情(정) 세트’에는 치킨너겟, 텐더스틱, 순살치킨, 시카고피자 등이 포함됐다. 어린이를 위한 인기 제품을 담은 ‘福(복) 세트’에는 용가리치킨, 포켓몬 피카츄 돈까스, 용가리떡갈비 등이 준비됐다.
이 밖에도 △훈연 방식으로 담백한 맛을 살린 ‘리얼 마늘훈제치킨 반마리 세트’ △국내산 닭과 부재료로 만든 ‘삼계탕·닭백숙·왕갈비탕 세트’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춘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세트’ 등이 출시됐다.
하림 ‘2025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10월 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역대급으로 긴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제품을 엄선한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께 맛과 건강을 전하는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