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풀리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 ‘올 추석엔, 마음까지 풀리오’를 오는 10월 2일까지 진행한다.
풀리오가 ‘올 추석엔, 마음까지 풀리오’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풀리오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것은 물론,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마련해 실속 있는 추석 선물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하루 한 번 참여 가능한 추석 용돈 랜덤 뽑기(최대 1만원) 이벤트와 함께 20만원 쿠폰팩을 제공해 추가 할인 혜택을 더했다.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 숙박권(1명)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바디 체중계(3명)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10명)을 선물한다.
제품을 한 번이라도 구매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0원 래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넥풀러 목 어깨 홈케어(1명) △프리미엄 마사지 매트(1명)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추석 전용 쇼핑백 선착순 증정 △매주 수요일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타임세일 특별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이 이어진다.
풀리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를 돕기 위해 마련했다”며, “풀리오와 함께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