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KG모빌리티(KGM)가 신형 SUV ‘액티언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전국적으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지난 8일 출시된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도심형 SUV로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연비 효율, 주행 안정성을 고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격 경쟁력 또한 강점으로 꼽힌다.
KGM이 액티언 하이브리드 출시기념으로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GM은 신차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전국 31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액티언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KGM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점검은 ▲차량 내·외부(헤드램프·브레이크 램프 등 등화장치, 에어컨 작동 및 필터 상태) ▲엔진룸(엔진오일·파워스티어링오일 등 오일류 누유 여부, 냉각수량 점검) ▲차량 하부(브레이크 및 디스크 패드,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계절별 점검(오일쿨러 파이프 누유 및 조임 상태 등) 등 총 27개 항목으로 이뤄진다.
전기차의 경우 배터리팩 충격 파손 여부, 절연 저항 확인, 모터룸 내 냉각수량 및 커넥터 상태 점검,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센서 데이터 확인 등 고전압 시스템에 특화된 항목도 점검 대상에 포함된다.
아울러 KGM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에어컨 가스 충전 및 점검·수리 공임 20% 할인 ▲에어컨필터,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오일 교체 공임 10% 할인 ▲미쉐린 타이어 교체 시(예약) 25%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KGM 홈페이지에서 차량 등록과 온라인 정비 예약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할리스커피 기프티콘(2잔)을 증정할 예정이다.
KGM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홈 딜리버리 서비스, 수해 차량 특별 점검, 동절기 점검 서비스 등을 시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액티언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차량점검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KGM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