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생활건강 VDL, 여름 메이크업…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론칭
  • 기사등록 2025-05-30 11:59:46
기사수정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쿠션 신제품과 청량한 핑크 계열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하며, 올리브영을 통해 선론칭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은 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구현한 제품이다. 


LG생활건강 VDL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

대외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후 피부 온도가 평균 5.5℃ 감소하고, 최대 48시간까지 얼룩짐 없이 커버 효과가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일 제형에 고농도 압축 파우더를 더해 소량만으로도 잡티와 모공 커버가 가능하며,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17종 아미노산, 스쿠알렌 등 보습 성분이 포함돼 들뜸 없는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다.

 

또한, VDL의 인기 제품인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여름 한정 신상으로 5가지 핑크톤 컬러를 추가로 출시했다. ‘플러팅 핑크’, ‘칠린 라일락’, ‘보헤미안 핑크’, ‘잇츠 구아바’, ‘하이퍼 핑크’ 등은 각각 시원한 감성과 트렌디한 분위기를 담아 여름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곱고 섬세한 제형은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발색과 함께 여름철 과다 피지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VDL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6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전국 1000여 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론칭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한편, 기존 인기 제품인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과 ‘세레니티 프라이머(13ml)’ 증정 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한강 수상 대중교통 ‘한강버스’ 외부 랩핑 및 선착장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소비자가 직접 촬영한 광고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VDL 관계자는 “여름철에도 무너지지 않는 청량한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블러셔 신제품, 그리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과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5-30 11:59:46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청설모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쇠백로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왜가리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