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25, ‘서울우유 스핀오프 디저트’ 단독 출시…식품업계와 전략적 컬래버 지속
  • 기사등록 2025-05-15 11:18:08
  • 기사수정 2025-05-15 11:19:58
기사수정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국내 대표 유제품 브랜드 ‘서울우유’와 손잡고, 서울우유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신개념 디저트 5종을 유통사 단독으로 오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가 서울우유 스핀오프 디저트 5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사진=GS25 제공

이번 신제품은 서울우유의 오랜 전통과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한 ‘스핀오프’ 콘셉트로 기획됐다. 고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은 살리면서도, 식감과 패키지 디자인 등은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다양한 세대를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제품은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 △서울우유 우유크림도넛 △서울우유 우유크림카스테라 △서울우유 우유크림빵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은 GS25의 인기 제품 ‘모찌롤’에 서울우유 크림을 더한 제품으로, 쫀득한 식감과 폭신한 시트, 고소한 크림의 조화가 돋보인다. ‘커피크림모찌롤’은 서울우유 커피우유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됐으며, 부드러운 빵과 진한 커피크림의 조화가 특징이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도넛 속에 서울우유 크림을 채운 ‘우유크림도넛’, 촉촉한 카스테라에 풍성한 우유크림을 담은 ‘우유크림카스테라’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디저트가 차례로 출시될 예정이다.

 

GS25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서울우유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향후에도 식품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5-15 11:18:08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패랭이꽃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포인세티아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천사의 나팔꽃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