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Delight' 출시 - 고단백·락토프리 그릭요거트, 마시는 타입과 떠먹는 타입으로 출시
  • 기사등록 2025-04-15 09:56:24
  • 기사수정 2025-04-15 09:57:08
기사수정

매일유업이 자사 발효유 브랜드 '매일 바이오'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그릭요거트 신제품 ‘Drink(드링크)’와 ‘Delight(딜라이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락토프리(유당 제거)와 고단백을 기본으로, 당과 지방 함량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 및 Delight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는 한 손으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형태로, 3종(무가당 플레인·플레인·바나나)으로 구성됐다. 당 함량을 줄이고, 710mL 대용량과 190mL 소용량 중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기호나 생활 패턴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샐러드 드레싱이나 간편 식사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떠먹는 타입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elight’는 플레인과 바나나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저지방 락토프리 제품으로 단백질 5g을 포함한 80g 용량의 소포장으로 구성됐다. 특히 바나나 맛은 상큼한 요거트와 진한 과일 풍미가 어우러져 맛까지 챙겼다.

 

이들 제품에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인 LGG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에 대한 신뢰도도 높였다.

 

한편 매일유업은 그릭요거트 라인업 확장을 통해 무가당부터 파우치 타입 ‘to go’, 디저트 타입 Delight까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상하목장의 유기농 그릭요거트 제품들도 함께 판매되며, 무가당 플레인, 플레인 외에도 사과&케일, 블루베리&케일 등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파우치형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월 6일까지 출시 기념 기획전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 구매 시 파우치형 ‘그릭요거트 to go’가 증정되며,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요거트 유청분리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포토리뷰 작성자 전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N포인트)도 지급된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4-15 09:56:24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길고양이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청설모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쇠백로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