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숙 기자
2025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한 LX하우시스 전시관 모습 / 사진=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봄철 이사·혼수·신학기 맞이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섰다.
‘코리아빌드위크’는 1986년 시작된 ‘경향하우징페어’가 2019년부터 명칭을 변경하고 39년째 이어오고 있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오늘(1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관련 업체 약 950개 사가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지난 2022년부터 4년 연속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하고 있으며,이를 바탕으로 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 리모델링 수요를 적극 공략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LX하우시스는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키친·바스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전시공간 및 20여개 상담부스 등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특히 국내 창호업계 최초로 창틀이 거의 안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도입한 창호 ‘뷰프레임’과 대리석 룩(Look) 연출 ‘에디톤’ 바닥재 및 벽장재 등 인기제품들로 꾸며진 거실과 주방 공간이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방문객들이 벽지, 바닥재, 인테리어필름 등 다양한 제품 샘플을 조합해보며 나만의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마감재 셀프 매칭 라운지존’과 반려동물 제품 인증(PS인증)을 받은 ‘엑스컴포트’ 바닥재와 ‘디아망’ 벽지로 꾸민 ‘펫테리어 테마존’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선보인 특화 상품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바닥재+벽지)’도 적극 알리며 봄 시즌 부분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상담부스에선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여명이 상주하며 1:1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아울러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제엔미디어=김혜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