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런랩이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
▲런랩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했다. |
대상 수상작은 해태아이스 시모나 캠페인으로, 장수 브랜드이지만 인지도가 부족했던 시모나 브랜드를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 되는 ‘바밤바 삼행시’ 밈과 위트 있게 연결해 시모나와 바밤바를 동시에 알리는 효과를 거둔 캠페인이다.
런랩은 앞서 구글이 주관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 ‘2023 유튜브웍스 어워즈’에서 여기어때, 롯데리아, 시모나 캠페인으로 4개 부분 입상과 2개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에 강한 종합광고대행사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런랩 이경환 대표는 “2024년에도 런랩만의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로 클라이언트의 광고제 수상은 물론, 매출에 큰 기여가 되는 캠페인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경제엔 양순미 기자]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