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풀리오가 추석 연휴 기간 큰 호응을 얻었던 특가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0일 오후 4시까지 공식몰 단독 ‘추석 특가 앵콜! 나를 위한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풀리오가 추석 특가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 아래, 최대 50% 할인, 20만 원 쿠폰팩, 신상품 0원 래플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소비자들은 인기 홈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제공되는 20만 원 상당 쿠폰팩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풀리오의 신상품 ‘더필로 마사지 베개’를 증정하는 ‘0원 래플 이벤트’다. 행사 기간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돼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풀리오 관계자는 “지난 추석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앵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지친 일상 속에서도 집에서 편안히 힐링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나를 위한 선물’ 앵콜 프로모션은 풀리오 공식몰 단독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