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삼성전자가 AI 기술을 탑재한 차세대 TV, ‘삼성 OLED’의 대중화를 위해 ‘삼성 OLED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삼성전자가 ‘삼성 OLED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이를 통해 ‘AI TV는 곧 삼성’이라는 공식을 강화하고 글로벌 TV 시장 1위 자리를 굳건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행사 기간 동안 2025년형 삼성 OLED TV 행사 모델(55형 이상 12종)을 구매한 고객은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 TV를 브랜드에 관계없이 반납하면,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30만 원 상당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글레어 프리 기술이 적용된 2025년형 OLED 모델(SF95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 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글레어 프리 기술은 강한 햇빛이나 실내 조명 아래서도 화면 반사를 줄여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신제품 ‘무빙스타일’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 ‘삼성 무빙스타일 출시 소문내기’도 진행한다.
삼성닷컴에서 관련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풀리오 넥풀러(1명) △SK 모바일 주유권 3만 원권(24명)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모바일 상품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삼성전자가 올해 출시한 2025년형 삼성 OLED TV는 한층 진화한 ‘3세대 AI 4K 프로세서’를 탑재해 화질 업스케일링과 사운드 최적화를 동시에 수행, 몰입도 높은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콘텐츠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클릭 투 서치’ △영상 자막 실시간 번역 기능 △생활 패턴 기반 콘텐츠 추천 ‘홈 인사이트’ 등 다양한 AI 기반 편의 기능도 탑재해 사용자 경험을 한층 향상시켰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강진선 상무는 “삼성 OLED TV의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AI TV 시대의 중심에 선 삼성 OLED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