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팀 기자
▲ NEW 블랙 쿠션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스픽> |
[경제&=양순미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가 얇고 밀착력을 업그레이드한 ‘NEW 블랙 쿠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NEW 블랙 쿠션’은 고객의 니즈를 연구해 장점을 더욱 강화한 초밀착력 제품이다.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 가볍지만 커버력을 강화 24시간 이상 메이크업이 유지하며, 커버층이 얇아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돼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이 없다.
또한 8가지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아시안인 2000명의 피부색을 연구 독자적인 컬러를 구축했으며, 동양인 피부에 맞춤 컬러를 구현했다.
헤라 ‘블랙 쿠션’은 오는 23일 아모레퍼스픽몰 론칭,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몰, 아모레 카운셀러 등에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