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언택트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제공=롯데홈쇼핑> |
[경제&=온라인팀] 롯데홈쇼핑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달 27일까지 핀란드에서 온 산타가 크리스마스를 응원하는 영상을 공개하고, 홈파티용 식품부터 패션 상품까지 집중 소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코로나19로 ‘5인 이상 집합 금지’ 조치로 올 한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을 응원하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활력있게 보낼 수 있게 진짜 산타가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
롯데 홈쇼핑에서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판매 상품 현황을 분석한 결과 식품, 건강기능식품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5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이달 24일부터 식품 프로그램,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구찌 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또 25일 오전에는 겨울 신상품과 프랑스 향수를 선보인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유례없이 침체된 연말연시이지만 ‘고객들에게 언택트 방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물하자’는 취지로 이색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끼며 프리미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