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이탈뷰티, 온 가족 위한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 출시
  • 기사등록 2026-01-12 11:34:11
기사수정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를 새롭게 선보였다.

 바이탈뷰티, 온 가족용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

이번 신제품은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명작수 골드’의 설계를 기반으로 한 신규 라인업으로, 보다 부드러운 맛과 간편한 섭취를 특징으로 한다. 명작수는 홍삼 입문자를 포함해 전 연령층이 일상 속에서 활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명작수는 2013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수량 2억 병, 누적 판매 금액 1조 원을 돌파한 명작수 골드의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했다. 명작수 골드는 깊고 진한 맛의 홍삼 앰플로, 홍삼의 가치를 잘 아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방문 판매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제품에는 인삼 뿌리뿐 아니라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가 함유됐다. 진생베리는 매년 7월 단 일주일 동안만 수확할 수 있는 귀한 원료로, 인삼 뿌리 대비 진세노사이드 Re 함량이 약 10배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인삼 뿌리와 열매를 함께 섭취할 경우, 구성과 함량이 서로 다른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보다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명작수에는 인삼 열매 200mg과 홍삼 지표 성분(Rg1, Rb1, Rg3, Re) 총 10mg이 함유돼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 B2·B6·나이아신도 함께 담았다. 첨가물 없이 부드럽게 맛을 낸 액상 앰플 형태로, 홍삼 특유의 쓴맛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한 번, 1앰플을 그대로 마시거나 냉수 또는 온수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홍삼에 관심은 있지만 꾸준한 섭취가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홍삼의 본질에 충실한 명작수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인삼 뿌리부터 열매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번 제품은 젊은 소비자들도 부드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명작수는 이달 12일부터 아모레몰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출시 후 일주일간 오픈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9일부터는 네이버 바이탈뷰티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1-12 11:34:11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참나무 ‘붉은 간버섯’
  •  기사 이미지 2026년 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하와이 무궁화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