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순미 기자
▲삼성전자가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2-AI로 바꿔보상 and pArI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사진=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가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2-AI 냉장고로 바꿔보상 and pArIs’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스포크 냉장고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오는 9월 20일까지 주요 온라인·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된다.
행사 기간 중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한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 4매와 파리 뮤지엄 패스 2일권을 제공한다.
대상 모델은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2024년형 비스포크 4도어 모델 △2023년형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등이다. 여기에 다양한 색상의 패널을 조합한 5개의 패키지 모델 구매 시에도 응모 가능하다.
또한, 8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2024년형 비스포크 4도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삼성전자 멤버십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024년형 비스포크 냉장고는 전 모델에 ‘AI 인버터 컴프레서’와 ‘AI 절약 모드’를 적용해 여름철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하면서도 전기 요금 부담은 줄였다.
아울러 선반에 넣고 빼는 식재료를 자동으로 인식해 푸드 리스트를 만들어 주는 ‘AI 비전 인사이드’와 두 개의 동력원으로 에너지와 공간 효율성을 강화한 ‘AI 하이브리드 쿨링’, 터치만으로 냉장실 도어가 자동으로 열리는 ‘오토 오픈 도어’ 등으로 보다 편리한 주방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모델 및 상세 참여방법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엔=양순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