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와 여행에 필요한 기능성 럭셔리 필수품을 만들어 온 투미가 최고급 골프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동안 프리미엄 골프 가방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하며 기능성 럭셔리 제품 확장에 기여해 온 투미는 이번 신제품 골프 컬렉션을 통해 탁월한 내구성과 기능성으로 골프 선수와 애호가 모두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전체 골프 여행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은 골퍼들이 코스 내외에서 브랜드의 완벽한 기능성, 탁월한 품질 및 세심한 디테일을 느껴볼 수 있다.
블랙과 오프화이트/탄(Tan) 색상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에는 △골프 카트 백 △골프 스탠드 백 △골프 레인지 백 △골프 하드사이드 이륜 여행용 케이스 △더플백 △토트백 △클럽 커버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일부 품목의 경우 이니셜을 새겨 개성을 더할 수도 있다.
|
▲투미 골프 카트 백(블랙), 골프 스탠드 백(오프화이트/탄) |
견고한 FXT 방탄 나일론 소재에 여러 개의 다양한 내·외부 수납 포켓을 갖춘 투미 골프백은 골퍼의 경기력 향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도록 디자인됐다.
골프 카트 백은 최대 14개의 클럽과 함께 음료,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USB-C 충전 포트, 보호용 레인 커버 등 실용성 중심의 디자인도 돋보인다.
골프 스탠드 백에는 탈착식 패딩 백팩 스트랩이 있어 코스를 걷거나 카트로 이동할 때 한쪽 어깨 또는 양쪽 어깨에 편안하게 메고 다닐 수 있으며, USB-C 충전 기능도 갖추고 있다.
여행을 할 때는 골프 하드사이드 2바퀴 여행용 케이스가 제격이다. 카트 백 또는 스탠드 백과 함께 추가 의류나 액세서리를 넣을 수 있는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쉘이 충격을 흡수해주며, 상단과 측면에 그립 핸들이 있어 운반 편의성이 뛰어나다.
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골프 더플과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클럽에 맞게 제작된 3팩 골프 클럽 커버 세트는 투미 골프 컬렉션의 또다른 하이라이트다.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이들 제품에는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빅터 산츠 투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투미는 열정을 쫓는 고객의 여정이 완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투미 고객 상당수가 골프를 치며 비즈니스를 수행하거나 골프 경기를 즐기는 골프 애호가다. 신제품 골프 컬렉션은 골프 스포츠의 특징을 살리면서도 투미가 사랑받는 모든 디테일과 품질을 담아내 우리의 여행용 제품과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투미는 골프 컬렉션 출시와 함께 PGA 투어와 LPGA의 ‘공식 러기지’ 브랜드로 선정됐다. 또 프리미어 리그 클럽 토트넘 핫스퍼와 맥라렌 레이싱, 프로테니스선수협회(PTPA)등 주요 글로벌 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한층 더 강화한다.
[경제엔=양순미 기자]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