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플레이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
[경제엔=양순미 기자] Expense 비용관리 Total 솔루션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연말을 맞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 고객 대상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즈플레이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플레이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플레이는 올해 8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의 발행·운영 대행사로 선정됐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과 상점가의 활성화를 위해 2019년 출시된 국가 주도 모바일 결제 시스템이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앱에 상품권을 충전하기만 하면 전국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상시 권면 금액의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올해까지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경우 최대 50%까지 소득공제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높은 소비자 편익을 제공한다. 가맹점의 결제 수수료를 별도로 받지 않아 소상공인 사기 진작 효과는 물론, 내수 경제 활성화 면에서도 긍정적인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의 누적 구매액 기준 달성 시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1명)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디너 2인 식사권(3명)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세트(10명)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3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구글 폼을 작성한 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한 달 내 개별 안내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온누리페이 ‘새소식 알려드립니다’와 비플페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는 “홀리데이 이벤트는 비플페이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향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올 한 해 감사한 분들께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통해 마음을 전달하고 이벤트도 참여해 더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