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전국구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13회 더골프쇼 in 서울 시즌2’는 골프 시장 활성화와 서울, 경기 및 수도권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개최하며, 지난 봄 세텍(SETEC)에서 열린 시즌1에 이어 벌써부터 서울과 수도권 지역 골퍼들의 관심과 성원이 남다르다.
이 행사는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전국구 유일의 골프 전문 박람회로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 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의 제품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3년 신제품과 함께 초보자와 숙련자 관계없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장비와 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무더운 여름 골프 시즌을 준비하는 골프인들의 이목을 끌만한 새로운 제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총 3793㎡의 규모로 전시되며, 단순히 보기만 하는 행사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골프를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들이 골프에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하는 행사와 평소 스윙에 고민이 많은 골퍼들이 스윙 분석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또한 매일 선착순 경품으로 골프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주말 이틀 동안 다코다골프 부스에서 스크린 장타대회가 오후 2시마다 진행될 예정으로, 우승자 남녀 각각 1명에게는 다코다 원형 샤프트가 증정된다.
한편 박람회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골퍼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 마켓’을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채널도 제공된다.
이번에 개최하는 ‘더골프쇼’ 박람회는 SBS골프가 후원하며 입장료는 3000원이다. 다만 SBS골프 회원일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SBS골프 앱을 다운받아 무료회원 가입 후 현장에서 바코드를 확인하면 된다.
또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더골프쇼’ 전용 앱을 통해 2023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일정 확인과 무료입장 연결이 가능하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2023년 MICE 산업과 골프시장,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한다. 전국구 골프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징적인 골프박람회로서 전시업체와 관람객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제엔 인원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