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순미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가 올해 2분기 젝시믹스 골프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151.3% 급증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라운딩 성수기인 지난 5월에는 S/S 신제품 출시와 맞물리면서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278.5% 이상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이 같은 판매 증가의 원인을 지난해 론칭 이후 꾸준한 골프 제품군 강화를 통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주효했다고 보고 있다.
실용도 높은 버킷햇, 팔토시, 보냉백, 얼음주머니 등의 골프 용품 확대와 냉감소재 숏슬리브, 니트 슬리브리스, 메쉬 패디드 볼레로 등의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제품 출시로 고객 구매율이 높아졌다.
먼저 골프용품에서는 야외스포츠 필수품인 ‘필드 XXMX 멀티 보냉백’의 수요가 높다. 야외활동 시 장시간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얼음팩 수납 포켓을 내장했으며, 벨크로(찍찍이)로 고정이 가능한 내부공간 분할 피스를 넣어 용도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3 SS /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
[경제엔 양순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