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순미 기자
▲농심 백산수 디즈니 캐릭터 컬래버 제품 / 사진-농심 |
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백산수 330mL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컬래버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도날드 덕’ 등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10개의 이미지를 제품 라벨에 새긴 것으로, 디즈니 캐릭터를 접하는 영유아 어린이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무라벨 제품의 경우 묶음용 포장에만 캐릭터 이미지를 넣었다.
농심은 이번 백산수 디즈니 콜라보 제품 출시를 맞아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3일부터 26일까지 주요 대형마트 3사에서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이슨 에어랩 세트, 디즈니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백산수 디즈니 콜라보 제품은 7월 중순께 일선 마트에 비치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백산수 330ml 제품을 주로 마시는 어린이들에게 브랜드 친근감을 더하고자 디즈니코리아와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밝고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를 보며 시원하고 기분 좋게 백산수를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엔 양순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