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25 ‘혜자 브랜드’ 도시락 넘어 새로운 먹거리 영역으로 확대한다
  • 기사등록 2023-05-29 13:45:29
  • 기사수정 2023-05-29 13:49:29
기사수정

GS25가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갓성비의 대명사로 불리는 혜자 브랜드를 도시락을 넘어 다양한 먹거리 카테고리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다음달 1일 혜자로운맘모스빵에 이어 6일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을 혜자 브랜드의 상품 영역을 넓혀간다고 29일 밝혔다.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은 ‘혜자’ 타이틀에 걸맞게 전에 없던 빅사이즈(420g)의 맘모스빵 상품으로, 가격은 4900원이다. 큰 사이즈와 알찬 구성으로 식사 대용뿐 아니라 간식으로 학교와 직장에서 여럿이 나눠 먹기에도 충분한 양을 자랑한다. 

 

▲GS25에서 61일 출시하는 혜자로운맘모스빵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는 베스트 메뉴인 혜자로운제육도시락이 샌드위치로 구현된 상품으로, 가격은 2900원이다. 로만밀식빵에 크게 썬 제육볶음, 계란프라이, 소스를 넣어 고기의 풍성함과 계란의 풍미가 도드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참기름을 별첨해 고객이 취향에 맞춰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GS25는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과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시작으로 당분간 다양한 먹거리 카테고리에서 대표상품으로 등극할 혜자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혜자 도시락은 2월 출시 후 현재까지 650만 개가 넘게 팔리며, GS25 2023년 1~4월 도시락 매출로 전년 동기 대비 51.4%로 크게 신장했다. 이달 30일에는 5번째 혜자도시락으로 ‘혜자로운집밥부대볶음’이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4500원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 부문장은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추구하는 혜자 시리즈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자 상품을 선보여 새로운 푸드 트렌드를 리딩해 나감과 동시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혜자로운 ESG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경제엔 양순미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29 13:45:29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 동네 한바퀴 - 걷다보니 ] 수능일 아침 용산 고등학교 앞의 모습들
  •  기사 이미지 야생 너구리의 아침 산책 길
  •  기사 이미지 [동네한바퀴 _ 걷다보니] 충남 서산 벌산포 해수욕장의 아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