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리치 팝 치실 3종 <사진=LG생활건강> |
[경제&=양순미 기자] LG생활건강의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애서 MZ세대 대상으로 ‘리치 팝(POP) 치실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3종 제품은 구강 건강에 관심을 높이고 치실을 사용 않는 MZ세대들을 위해 눈에 띄는 컬러와 시원한 마무리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민트, 페퍼민트, 시나몬민트 3가지 향을 첨가했으며 케이스 색상도 블루, 그린, 핑크색으로 감각적 컬러를 적용했다.
치실 본연의 기능을 강화한 가공 기술이 적용된 치실로 쉽게 벌어지지 않고 탄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초압축 왁스 코팅이 되어 치아 사이 삽입이 쉽고 면적이 넓어 프라그 제거에 효과적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 양치질할 때 칫솔과 치실을 함께 사용하면 칫솔질만 하는 것보다 프라그 제거력이 17.8% 더 뛰어나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3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는 리치 팝 3종 치실로 더 오래가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