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핏 플러스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사진=삼성화재 제공> |
[경제&=김지영 기자] 삼성화재가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플러스’의 신규가입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해 실시한다. 앱 설치 후 이벤트 참여 시 갤럭시워치4,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등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1차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되며, 16일부터 2차 이벤트를 진행된다. 2차에는 스타벅스 쿠폰이 추가된다.
애니핏 플러스는 건강체크, 일상케어, 만성질환케어 3가지 서비스 구성 만 15세 이상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건강체크는 세브란스병원 AI연구소가 개발한 AI머신러닝을 채택해 과거 10년치 검진 데이터를 분석 향후 10년간 발병할 수 있는 한국인의 대표적 질환 16가지에 대한 발병위험도를 알 수 있다.
일상케어는 운동, 채중 등 6가지 미션을 달성해 앱에 입력하면 하루 한 번씩 애니포인트를 제공한다. 1포인트는 1원으로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이나 보험료 결제도 가능하다.
만성질환케어는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과 연관된 심혈관 나이 개념을 통해 스스로 만성질환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운동, 체중, 혈압 등 총 8가지 중 실천 가능한 3가지를 선택 생활습관을 실천하면 12주 후 심혈관 나이를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이 건강상태를 정확히 알고, 건강관리를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며 “건강관리 서비스 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