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팀 기자
▲LGU+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Z 폴드4의 사전 예약가입을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사진제공=LG유플러스> |
16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사전 예약기간에 구매한 단발기는 오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 일반 소비자는 오는 26일부터 단말기 구매 및 서비스 개통을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 및 개통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동차 브랜드 '지프'와 함께 제작한 캠핑패키지와,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골프패키지를 각각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명품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갤럭시Z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을 3만점 단독 출시한다. 다음달 7일에는 자사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래퍼 '래원' 등이 참여하는 ‘메종키츠네 프라이빗 파티'를 연다.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 새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4·플립4 출시에 맞춰 요금제 혜택도 강화했다. 10만원 이상 고가 요금제를 선택하면 갤럭시 버스2 프로와 워치5 기기를 할인해 준다. 또 사용하던 삼성(LG)폰을 반납하면 최대 10만원 보상해 준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