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팡, 축구 팬심 위한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 |
[경제&=윤경환 기자] 쿠팡이 오는 18일까지 축구팬들을 위해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센스 제품을 모아 ‘토트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토트넘 프로모션’은 축구 팬을 위해 ‘토트넘 홋스퍼 FC’를 초청해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픔, 경기 관람을 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기획전 통해 스포츠용품부터 의류, 바디케어까지 토트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촤대 3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직관·집관 특별상품전도 마련했다. 현장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직관(직접 관람),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집관(집에서 관람) 등 고객의 관람 유형에 따른 상품 카테고리별로 준비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37%의 할인 혜택이 더해진 ‘직관/집관 특별상품전’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직관(직접 관람)이나 집에서 가족들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집관(집에서 관람)’ 등 고객의 관람 유형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준비했다.
집애소 관람 고객애개 집에서 경기와 함깨 즐길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 및 ‘태블릿/모니터/스피커’ 등 전자재품을 마련했다. 직관 고객을 위한 ‘썬크림/수딩젤/올인원’ 및 스포츠용품 준비했다.
‘토트넘 프로모션’을 맞아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와우회원 대상으로 총 100명의 와우회원을 추첨해 최대 1천만원부터 100만원 쿠팡 기프트 카드르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개막을 앞두고 국내 축구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1차 경기 시작으로 오는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 FC’와 2차 경기를 진행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모든 경기는 국내에선 쿠팡플레이를 통해 디지털 단독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