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호밍스 집만두, 바삭만두 5종 출시 |
[경제&=온라인팀]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집만두와 바삭만두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 만드는 방시 그대로 ‘고기부추’, ‘김치두부’, ‘백김치’으로 빚은 3종과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고기 바삭만두와 특제 시즈닝을 바른 고추 바삭만두 2종류로 5가지 국내산 재료로 만두소를 만들어 본연의 맛을 살렷다.
호밍스 집만두는 육즙 가득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향이 풍성한 국내산 부추를 사용했다. 김치두부와 백김치는 종가집 김치를 사용해 맵지 않아 아이들도 부담 업이 먹을 수 있다.
‘호밍스 바삭만두’는 ‘고기’와 ‘고추’ 2종이다. 고기와 채소 비율을 최적하해 만두소와 특제 시즈닝을 만두피에 입혀 풍미를 살렸다. 특히 ‘호밍스 바삭만두’는 에어프라이어에 12분만 조리하면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을 낸다.
대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재료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만두 본연의 맛과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청정원 ‘호밍스’는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위한 간편식 브랜드
로 소비자들이 가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