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동제약 비타500 광도르방 이벤트 이미지 |
[경제&=양순미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비타500 광도르방’ 론칭 기념 첫 지역으로 제주도 주요 관광지와 연계한 ‘광도르방 러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500 광도르방은 지난 1월 출시한 제주산 감귤과즙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으로 용기에 돌하르방 디자인을 적용한 제주도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번 이벤트를 제주도 내에서 비타500 광도르망을 들고 직은 인증샸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벙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제주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목표이다.
이벤트 응모자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제주여행 풀 패키지와 제주도 지역화폐와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경품이 제공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재품 출시 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져 다음달 16일 네이버 ‘신상잇쇼’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과 만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비타500 광도르방은 제주대 사회맞춤형산학협력 선도대학 사업단의 프로젝트 ‘KD이노베이터’에서 학생들이 제출한 아이디어 중 대상 수상작을 제품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