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번째 ‘프레시빅데이’ 행사 개최 <사진=GS프레시몰> |
[경제&=양순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프레시몰이 지난 5일∼6일 첫 번째로 진행한 ‘프레시빅데이’ 행사가 흥행되면서 매월 고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GS프레시몰은 프레시빅데이 단발성 행사에서 매월 1주, 3주차 화요일에 수백여 종의 상품을 구성해 연중 최저가로 판매한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첫 번째 행사 대비 30%가 늘어난 200여종과 91% 활인한다.
프레시빅데이 행사 기간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GS리테일 전용 포인트 ‘더팝 리워즈’를 제공한다.
GS프레시몰 관계자는 “고객의 구매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한 행사 상품 구성, 초저가 가격으로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여 가는데 앞장설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