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기 KB국민팬슈머 모집 <사진=KB국민은행> |
[경제&=김지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고객중심 소통을 위해 2022년 제3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KB국민팬슈머’는 2020년 출범해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며, 서비스 체험 후 개선점에 대한 의견제시 및 새로운 아이디어 제안에 참여하는 ‘KB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올해 3기는 3000여명을 오는 16일까지 선발해 KB국민팬슈머 리더는 KB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 추후 지원서를 받아 선발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3월부터 11월까지 역 9개월이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추가 활동 및 고객 인터뷰 참여 시 포인트리가 추가로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개선을 위해 적극적인 조언을 해주실 고객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