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팀 기자
▲ 1월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 <사진=롯데하이마트> |
[경제&=온라인팀] 롯데하이마트가 신년 맞아 1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2022 새단장 SALE’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 중 매장에서 행사카드로 구매 고객에게 캐시백, 장기 무이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평일 행사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민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주말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110만원 현금으로 지급한다.
또한 ‘삼성전자 세일페스타’ 행사 모델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최대 300만점까지 엘포인트(L.POINT) 제공한다. ‘사랑해요 LG페스티벌’도 행사 모델 2개를 구매 고객에게 300만원 상단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7일부터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행사 중 주방가전 행사 모텔을 구매 고객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5만원까지 주는 ‘설 준비 기획전’을 연다.
‘2022 아카데미:컴온 하이마트’ 행사도 중 PC와 휴대폰, 태블릿 등 IT가전 행사상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면 최대 11만원까지 캐시백을 준다.
이벤트 기간 중 ‘범국민 소원성취’ 행사를 통해 다양한 상품 및 경품을 지급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고객님들이 활기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올해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 풍성한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