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제과, 디자인 부문 ‘잇-어워드’ 대상 수상 - -나뚜루 패키지 디자인으로 수상 -국내 어워드에서 5차례 수상
  • 기사등록 2021-12-23 15:37:26
기사수정
나뚜루 패키지 잇-어워드 대상 <사진=롯데제과>  

[경제&=양순미 기자] 롯데제과가 오는 23일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가 주최하는 2021 ‘잇-어워드(it-Award)’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나뚜루 패키지 디자인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잇-어워드’는 ‘굿디자인’, ‘팩스타’와 함께 국내 대표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전문가의 심사한다. 총 7개 디자인 부분으로 그해 가장 우수한 디자인 및 디자이너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2012년 ‘팩스타’, 2019년 ‘굿디자인’, 이어 올해 ‘잇-어워드’ 수상을 포함 5차례 수상이다.

대상 수상작한 나뚜루 패키지 디자인은 나뚜루의 콘셉트에 맞춰 제품의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색상과 수체화풍 일러스트로 자연을 연상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금분으로 디자인 금분으로 디자인한 도장 형태의 엠블럼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서의 나뚜루를 나타냈다.

한편 롯제제과는 디자인 부서를 디자인 센터로 승격해 디자인 전문 인력 양서하고 있다. 이에 6년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13차례 수상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디자인 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글로벌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3 15:37:26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 동네 한바퀴 - 걷다보니 ] 수능일 아침 용산 고등학교 앞의 모습들
  •  기사 이미지 야생 너구리의 아침 산책 길
  •  기사 이미지 [동네한바퀴 _ 걷다보니] 충남 서산 벌산포 해수욕장의 아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