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 기자
▲ ISA마케팅공모전 시상식 모습 <사진=신한금융투자> |
[경제&=김지영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지난 12일 ‘대학생 ISA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ISA를 MZ세대에게 힙하게 알리는 방법’이란 주제로 지난 9월 27일부터 10월 24일까지 진행됐다.
공모전 1등은 영상 콘텐츠 부문과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 밀레니엄베이비즈팀이 1등으로 선정됐다. 1등에게는 상금 500만원을 수여했다.
심한금융투자는 연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개형 ISA 수수료 혜택 및 거래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ISA계좌 상품권을 지급한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부장은 “이번 공모전 통해 MZ 새대의 참신하고 재치가 넘치는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었다” 며 향후MZ세대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마케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