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팀 기자
▲ SNS 콘텐츠 부문 대상 수상 <사진=DB손해보험> |
[경제&=온라인팀]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지난 17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제14회 디지털 SNS 콘텐츠 부문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올해 14회를 맞았으며 온라인 SNS을 이용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성과를 평가한다.
이번 대상 수상은 기업 SNS 채널, 콘텐츠의 효용성, 고객 친화적 콘텐츠 가공, 운영의 독창성 및 효율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존 고객소식지인 ‘프로미라이프’를 모바일로 전환한 ‘소셜매거진 프로미라이프’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유용한 콘텐츠, 가치 있는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