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순미 기자
▲ 고객이 김장 재료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
[경제&=양순미 기자] 홈플러스가 김장철을 맞아 치솟는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맛있는 김장쇼’ 기획전을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연다.
이번 기획전에는 김장에 필요한 배추, 무, 고춧가루 등 식재료는 물론 김치냉장고, 김치통 등 김장용품을 총망라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마이홈플러스 멤버 특가로 배추, 무, 김치양념 등을 20% 할인해 판매한다. 또 수육용 돼지고기는 21일까지 50%할인 판매한다.
브랜드 김치냉장고, 대형가전 제품을 구매 고객에게는 신한카드, 삼성카드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캐시백 10%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 최대 75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9일부터 21일까지 대형마트에서 7만원, 익스프레스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홈플러스 할인 쿠폰 당첨 기회를 주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116개점에서 12월 19일까지 아빠와 함께 김장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아빠랑 아이랑 김장 체험 특강’을 진행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농가를 돕고 고객의 김장 물가 부담을 줄이고자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과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고객의 한 해 살이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