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 기자
직원의 행복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회사가 늘고 있지만, 그들도 결국
'고객이 있어야 회사가 존재할 수 있다.'
는 점에는 동의할 것이다.
그렇기에 사업의 출발점은
항상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어야 하고,
사업가는 어떻게 돈을 벌지를 궁리하기 이전에
'어떻게 하면 고객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
를 고민하고 실천해야 한다.
_켈리 최의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중에서
▲ 픽사베이 이미지 / 스마일 |
고객 만족
고객 감동
고객 졸도
고객 공감
들여다 보면,
언어 유희일 뿐, 같은 말 같아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아마존 CEO도
지나칠 정도로 고객에게
집중을 넘어 집착한다고 하더라구요.
장사를 하든 사업을 하든 어떤 일을 하든간에
성공 앞에는 항상 고객이 있습니다.
우리도 고객 중심으로 실천하겠습니다.
굿모닝, 오늘도 Dream^^
https://blog.naver.com/gchan77/222537274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