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아침인사 10월 15일 ] 고객 중심
  • 기사등록 2021-10-15 08:05:46
  • 기사수정 2021-10-20 08:52:30
기사수정

직원의 행복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회사가 늘고 있지만, 그들도 결국

 '고객이 있어야 회사가 존재할 수 있다.'

는 점에는 동의할 것이다.

그렇기에 사업의 출발점은

항상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어야 하고,

사업가는 어떻게 돈을 벌지를 궁리하기 이전에

'어떻게 하면 고객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

를 고민하고 실천해야 한다.

 

_켈리 최의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중에서

 

▲ 픽사베이 이미지 / 스마일

 

고객 만족

고객 감동

고객 졸도

고객 공감

 

들여다 보면,

언어 유희일 뿐, 같은 말 같아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아마존 CEO도

지나칠 정도로 고객에게

집중을 넘어 집착한다고 하더라구요.

 

장사를 하든 사업을 하든 어떤 일을 하든간에

성공 앞에는 항상 고객이 있습니다.

우리도 고객 중심으로 실천하겠습니다.

 

굿모닝, 오늘도 Dream^^

 

https://blog.naver.com/gchan77/222537274095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15 08:05:46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 동네 한바퀴 - 걷다보니 ] 수능일 아침 용산 고등학교 앞의 모습들
  •  기사 이미지 야생 너구리의 아침 산책 길
  •  기사 이미지 [동네한바퀴 _ 걷다보니] 충남 서산 벌산포 해수욕장의 아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