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홈플러스, 수원삼성블루윙즈 '굿즈' 상품...판매 대박 - -굿즈 판매 물량 1일 91% 판매 -‘수원삼성’ 마스코트∙디자인∙응원가 적용한 맥주 3종∙맥주잔 기획
  • 기사등록 2021-08-13 15:13:50
  • 기사수정 2021-08-13 15:22:39
기사수정
▲ 수원삼성블루윙즈  굿즈 상품  모습

[경제&=온라인팀] 홈플러스가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 ‘굿즈’를 판매 개시 하루 만에 준비 물량 91%를 소진했다고 13일 밝혔다.

홈플러스 매장 동수원점·서수원점·원천점·병점점·분당오리점 등 5개점에선 하루 물량이 완판 기록했다.

이색 상품을 즐기는 트랜드가 확대되면서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인 ‘차별화’ 상품이 고객들에게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 코로나19 장기화로 주류 상품인 수제 맥주 시장에도 차별화가 미치고 있으며, 지난 7월 맥주 소비가 전년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이어 홈플러스는 ‘수원삼성블루윙즈’ 병맥주잔 기획팩을 지난 12일 수원지역 8개 매장에서 2300개 한정판매하고 있다. 맥주잔에 수원삼성의 대표 슬로건 ‘Home of Football’을 딴 ‘Home of Beer’라는 이름을 붙여 각 소장 가치를 높였다.

장주현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대형마트의 경쟁력은 좋은 상품에 달려 있다”며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선보여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13 15:13:5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 동네 한바퀴 - 걷다보니 ] 수능일 아침 용산 고등학교 앞의 모습들
  •  기사 이미지 야생 너구리의 아침 산책 길
  •  기사 이미지 [동네한바퀴 _ 걷다보니] 충남 서산 벌산포 해수욕장의 아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