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순미 기자
▲ 메로나에이슬 포스트 모습 <사진=하이트진로> |
[경제&=양순미 기자] 주류 업체인 하이트진로가 빙그레와 이색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를 활용한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업계 제품 간 협업을 통한 제품이며, 한정 수량 판매된다. 오는 19일 전국 출시 예정이다.
‘메로나에이슬은’ 두 번쨰 협업 제품으로 참이슬과 메로나의 멜론 특유의 부드롭고 달콤함이 더해져 색다른 맛을 구현한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알콜는 12도로 기존 제품보다 1도 낮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판매는 일반식당, 편의점,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일부 업소에서 ‘메로나 아이스크림’를 증정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재미를 찾는 MZ세대들의 펀슈머 트렌드를 반영하고, 대한민국 대표 주류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질과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늦여름에 출시하는 메로나에이슬이 소비자들에게 또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