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샘 라이브커머스 방송 채널 '샘LIVE' 런칭 <사진제공=한샘> |
[경제&=양순미 기자] 한샘이 온라인몰 ‘한샘몰(mall.hanssem.com)’에서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 방송을 방송 채널 ‘샘LIVE’를 런칭하고 3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작년 2월부터 다양한 온라인 유통 플랫폼에서 총 10여회 라이브방송 진행해 방송 당 평균 시청자 수가 1만명 넘겼다. 이에 한샘은 자체 채널 ‘샘LIVE’를 통해 방송한다.
한샘은 매주 수요일 ‘샘LIVE’ 방송을 진행하며 오는 3일 ‘일과 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집’이라는 주제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 화이트’를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 매장에서 선보인다.
방송을 통해 ‘수퍼화이트’ 시공으로 변화되는 집 모습을 한샘의 3D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2.0’로 시연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샘LIVE 총괄 O2O지원부서장 김종필은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높아지는 라이브커머스 수요에 맞춰 한샘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샘LIVE를 런칭하게 됐다”며 “샘LIVE에서는 한샘이 운영하는 모든 홈 인테리어 제품을 소비자들과 가까운 곳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나아가 국내를 대표하는 리빙 전문 라이브커머스 채널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